일상

[스타벅스]메뉴 추천, 맛있게 먹는 팁/ 초콜릿 페스티벌 케이크, 그린티•자바칩 프라푸치노

마블자매 2019. 1. 26. 19:36
오늘은 약속이 있어 외출했어요!

 


스타벅스에서 늘 맛있게 먹는
초콜릿 페스티벌 케이크와
그린티 프라푸치노,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시켜먹었습니다.

 



저는 스타벅스에서 이 3가지 메뉴가 가장 맛있어요.

 



여러분들의 추천 메뉴는 무엇인가요??

 


자 그럼
저의 최애 메뉴을 먹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1. 초콜릿 페스티벌 케이크


오늘의 커피와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스타벅스 커피는 맛이 있지는 않아서
아메리카노보다 싼 오늘의 커피를 추천해요!) 

꾸덕한 초코초코라 단 음료랑 먹으면 텁텁히게 느껴질 수 있어요.

스타벅스에서 초코케이크를 먹고 싶다하면
요 케이크를 추천할게요.

저는 요즘 이 스타벅스에서 케이크만 먹어요.

 



2. 그린티 프라푸치노

예전에는 휘핑 많이에 먹었는데
휘핑 없이 먹기에는 좀 아쉽고해서
휘핑 조금 달라고 해서 먹고 있어요.

저는 휘핑 조금에 음료 조합이 좋아요.

 



3. 자바칩 프라푸치노

초코초코하게 먹고 싶다하시면
초코 드리즐을 많이 넣어달라고 하시면 좋아요.

자바칩이 초코+커피의 조합인 거 알고 계시나요??

만약 커피맛을 더 느끼고 싶다면 샷추가 하시면 된답니다.

 


.
.

 


스타벅스에서 메뉴 선정이 어렵다.
하면 이 메뉴들을 추천드릴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