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

[맛집 여행] 내꾸미 쭈꾸미 /솔직 후기

마블자매 2019. 1. 28. 14:10

 

 

 

 

쭈꾸미를 먹고 싶었던 우리 가족!

 

동네에 있는 쭈꾸미 맛집을 검색해 찾아가 보았어요.

 

이름은 내꾸미 쭈꾸미

 

 

가니까 대기를 하고 있었어요.

 

 

 

 

30분정도를 대기한 후에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조개탕, 쭈꾸미세트 3인분을 시켰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 도토리전과 샐러드가 나왔어요.

 

도토리전을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조개탕이 나왔어요.

 

 

조개탕 (12000원)

 

 

 

 

 

 

 

 

 

 

 

 

 

 

 

그리고 묵사발과 쭈꾸미가 나왔어요.

 

 

쭈꾸미세트 (10000원)

 

 

 

 

 

 

 

 

 

[총평]

 

 

 

 

 

1. 메뉴가 느리게 나와요. 그래서 메뉴 기다리다 졸았습니다.

 

 

2. 수저와 식기가 좀 더러워요.

 

   식당 위생을 좀 중요시 하는 사람으로서 다음에는 갈 의향이 사라졌어요.

 

3. 쭈꾸미에서 불향이 인상깊었어요.

 

4.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 쭈꾸미가 눈을 번쩍 뜨게 하는 맛을 낼 수 있기가 어려운 음식이긴 해요.

 

 

    그래서 이 집도 맛이 무난한 쭈꾸미 집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하지만 음식이 나오는 속도와 식기의 위생을 보았을 때 저는 재방문 의사가 없습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제 의견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

.

 

 

 

 

 

 

민자매의 음식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