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

[카페 여행] 우디집- 성수 카페/ 카페 추천

마블자매 2019. 1. 31. 22:52

안녕하세요~~

 

요 며칠 간 집에서 나가기가 싫어 꼼짝 않고 있다가 나왔어요~

오늘 간 카페가 좋아서 기록을 남기려고 해요.

 

오늘 제가 간 카페는 '우디집'이라는 곳입니다. 성수역에서 좀 걸어야 있는 곳이에요.

 

친구가 가고 싶다고 해서 들리게 되었어요.

 

인테리어가 아주 특이했던 카페입니다.

자연광을 받고 사진을 찍으면 정말 잘 나올 것 같아요.

 

저는 흔히 인스타 감성이라고 하는 카페에 요즘 회의감이 들었어요.

음료나 디저트 맛은 그럭저럭한데 인테리어와 사진 찍으려고 너무 많은 값을 치르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우디집은 음료, 디저트와 사진 찍기까지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자 그럼 제가 시켰던 메뉴와 카페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무화과 빠앙(5500), 녹차 라떼(5500), 카페 라떼(5000), 우디 카페인(5500) 

를 시켰어요.

 

저 초록색 크림 보이시나요? 피스타치오 크림이라고 합니다.

우디 카페인이 제일 맛났어요.

비엔나 맛이랑 비슷한데 비엔나보다 더 달아요. 아이스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무화과 빠앙 꼭 드셔보세요.

파운드케이크인데 뭔가 상콤하면서 적당히 단 깔끔한 맛의 파운드 케이크입니다.

제가 먹었던 파운드 중에 가장 맘에 들었어요.

 

자 그럼 매장 내부 사진을 조금 더 보여드릴게요.

 

 

 

 

 

주택을 개조해 만든 카페인 것 같았어요.

2층에 위치해있고

입구가 굉장히 특이해요.

 

오랜만에 좋은 카페에 들려서 친구들과 수다떠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겨울에 카페만한 곳은 없는 것 같아요.

성수 갈 일 있으면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남은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