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카메라 어플 추천] 핸드폰으로 필름 카메라 감성으로 사진찍기!! / 어플 '구닥'+사용시 팁

마블자매 2019. 2. 12. 00:1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제가 애용하고 있는 구닥을 소개하겠습니다.

필름 카메라의 느낌의 어플입니다.

먼저 구닥으로 찍은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자연광에서 제일 예쁘게 나오고

화창하다 싶을 때 찍으면 요런 느낌의 사진이 나온답니다.

 

설날에 할머니 집에 있을 때 그냥 카메라로 담는 것보다 필름 느낌으로 담고 싶어

마을을 다니면서 찍어보았어요.

 

구닥 어플은 유료 입니다.

요즘 후지에서 나온 어플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구닥이 더 느낌 있고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꿀팁!

필름 느낌을 위해 3일 뒤에 사진이 생성되는데

저는 기다리지 못하는 급한 성격의 인간이라

고민을 하다가

시간 설정으로 3일을 이동했더니

필름이 생성되었어요.

 

이 부분이 꿀팁이니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닏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