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

[카페탐방] 송리단길 카페 코히루

마블자매 2019. 2. 13. 23:29

안녕하세요~~

친구와 방이먹자 골목에서 삼겹살을 먹고

요즘 사람들이 많이 방문한다는 코히루 카페에 갔어요.

참! 코히루는 2층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9시까지만 영업한답니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쇼콜라 테린느(5500원) 맨 오른쪽, 유기농 말차 크림 라떼(6000원), 크림모카(5500원)를 시켰어요.

 

아인슈페너 위에 올라간 크림이 듬뿍 올려져 있었어요. 말차, 모카 둘 다요!

말차라떼는 그냥 평범한 그린티라떼 맛이었고,

 

모카는 양이 많지는 않았고! 말차는 양이 많은 편이었어요.

 

쇼콜라 테린느는 겉은 꾸덕한 초코 안은 크런치 식감이었어요.

위에는 소금이 올려져있었어요.

단짠단짠을 의도한 것 같은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쇼콜라 테린느에서 짠맛을 조금 더 줄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메뉴 이야기를 했으니 카페 내부 사진을 첨부할게요.

인스타 감성 카페로 유명한 곳인 것 같았어요.

일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코히루였던 것 같아요.

 

주전자가 일본 느낌이 나네요.

 

 

 

구닥으로도 한번 찍어보았어요.

 

총평

인생샷을 남기기에는 사진이 잘 안나오는 곳이에요. (카페 조명이 잘 나오는 조명이 아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카페에서 나오는 피아노 곡들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줬어요.

카페 분위기도 아늑했어요.

그러나 저는 다시 갈래? 라고 하면 음.. 그닥 정도 입니다.

왜냐면 저는 요즘 맛있는 디저트 집이 더 좋기 때문이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