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2

[맛집 여행] 언니네 함바그/ 가성비 갑!

마블자매 2019. 2. 24. 22:26

안녕하세요~

언니네 함바그라는 음식점을 다녀왔어요.

경희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래요!!

함바그라고 하면 고기니까 비쌀 것 같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저는 치즈 함바그 m을 시켰는데 7000원이었어요.

L은 7500원이고, 20g이 더 많다고 하네요!

 

함바그 집이면 함박 스테이크 안을 볼 수 있는 찍었어야 했는데.. 그걸 찍지를 못했어요.

일단 전체 모습 사진만 첨부하겠습니다.

흑...

 

가격이 저렴하다고 느껴서 양이 많을 것 같진 않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나오니까 양이 너무 많았어요.

저는 결국 다 먹지 못했어요.

 

함바그가 두툼하고, 육즙도 나와서 맛있었어요.

수제 버거 패티 느낌의 맛이었고, 느끼하지도 않게 깔끔했어요.

저는 치즈 함바그를 시켜서 치즈+소스+함바그 이렇게 먹었어요.

 

무엇보다 맛있게 먹은 건 미소 된장국과 밥이었어요..!

국물이 완전 짭쪼름하면서 우러나 있었고 밥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현미밥이었어요.

 

함바그 밑에는 숙주가 있었어요. 타지 말라고 넣은 것 같기도 하고,

저와 함께 먹었던 일행의 추측은 육즙+ 숙주로 또 다른 맛을 선사하기 위함이라고.. 무엇이 맞는 것인지는 모릅니다.

 

조금 아쉬운 건 고기도 질이 좋고 맛있는데 소스가 임팩트가 약하다는 것이었어요.

소스가 조금만 더 임팩트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그래서 내린 총평은 가성비 갑갑!!의 음식점이라는 것입니다.

이 가격에 이렇게 배부르게 먹은 적도 오랜만이고

대학가의 음식점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는 곳인 것 같아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저는 다음에도 또 갈거예요.

다음에 가게 되면 함바그 내부 사진을 꼭 첨부하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