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송리단길 카페] 어터너티브/ 메뉴 추천

마블자매 2019. 4. 7. 23:45

동네 친구들과 수다 떨기 위해 송리단길에 위치한 어터너티브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친구가 좋다고 추천하기에 가봤어요.

역시나 핫한 곳답게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당근케이크, 비엔나 커피가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보았어요.

ㅇ당근케이크와 비엔나 커피 그리고 레몬 마들렌

비엔나 커피는 양도 꽤 있고 맛도 있었어요. 그리고 당근케이크도 독보적인 맛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맛있었어요.

레몬 마들렌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새콤달콤하게 상콤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아 그리고 여기 특이한 점이 케이크나 빵을 직접 담아서 점원분에게 드려야 해요.

근데 생각보다 잘 안떠져서 굉장히 힘들게 떴다는.. 슬픈 이야기가 있습니다.

인증샷.. 카페 외관입니다. 주택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만약 여기를 가시게 된다면 비엔나 커피, 레몬 마들렌을 드셔보세요~~

오늘도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