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여행] 편의점에서 꼭 먹어보아야 할 것!!

일본 여행의 묘미!! 편의점 음식 먹방~~

 

일본의 편의점에는 맛있는 것이 많다고 해서 기대를 왕왕하고 갔답니다.

 

.

.

.

 

일본 편의점에서 꼭 먹어봐야 할 것들을 추천할게요!! (+먹고 싶었지만 없어서 못 먹었던 것들도요!)

 

(맨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포스팅 했습니다.)

 

1. 포도 젤리

 

유명한 제품이죠!!!

포도알 같이 생긴 젤리인데 먹으면 톡! 과즙이 나옵니다.

저는 젤리를 좋아하지 않아서 먹을만하다고 생각했고 젤리를 좋아하는 제 가족들은 아주 좋아하면서 먹은 제품입니다~~

젤리 덕후들에게 추천합니다~~

.

.

 

2. 복숭아물

 

이 복숭아 물을 먹고 정말 놀랐어요.

복숭아의 세심한 맛을 살려냈어요!!

물론 진짜 복숭아 맛은 아니지만 저희 가족은 여행 내내 요 물을 사가지고 다녔답니다.

일본에 오면 먹어볼만한 물인 것 같아요!

 

3. 립톤 밀크티

 

저는 밀크티를 참 좋아합니다.

립톤에서 나온 밀크티를 한국에서는 본 적이 없었어요.

그런데 편의점 갔더니 이게 있는 거예요.

 

저는 평소에도 립톤 제품을 즐겨먹어요.

뭘 먹든 립톤 음료는 평균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밀크티도 공차가 생각나는 밀크티 맛이었어요.

100엔이 조금 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밀크티가 먹고 싶다 하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4. 드링크 요거트 피치

 

복숭아 요플레가 먹고 싶다! 요걸 추천할게요.

복숭아 알이 씹힌답니다.

요거트로 아침을 가볍게 시작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양도 많았던 걸로 기억해요!

 

 

5. 아몬드 초콜렛

 

이건 상자 포장으로 된 아몬드 초콜렛이 한국에도 파는 것 같은데 그래도 추천합니다.

일단 포장이 아주 간단해서 들고 다니기 편해요.

그리고 100엔 정도의 가격인데 아몬드 초콜렛 개수도 한국에서 2000원 정도의 양만큼 들어있었어요!

 

롯데것도 있고 메이지(meiji)라는 일본 초콜렛 회사에서 나온 아몬드 초콜렛 제품도 있었어요.

저는 둘 다 사먹어보았는데 일본에서만 먹을 수 있는 것은 메이지 아몬드 초콜렛이니까

메이지를 드셔보기를 추천할게요.

 

 

6. 모찌롤

 

요거 요거 정말 감동이었어요...!

부드럽고 맛있고 입에서 살살녹고

이게 어떻게 편의점 제품이지라고 생각했던 제품이었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딸기 모찌롤도 있는데 저는 오리지날을 좋아해서 오리지날만 이틀동안 사먹었습니다.

 

모찌롤을 구매하면 포크를 줍니다. 안주면 꼭 달라고 하세요!!!

 

 

 

+) 7. 돈까스 샌드위치

 

돈까스 샌드위치를 살까 생각하다가 배가 불러 사지 않았는데

다음날 다시 가니까 다 팔리고 없었어요..

 

돈까스 샌드위치가 정말 평이 좋던데 여러분 꼭 드셔보세요.. 보일 때 사야합니다.!!!!!

 

.

.

.

제 게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트 꾹꾹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