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여행] 일본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일본 여행할 때 숙소가 아쉽다고 하는 반응을 많이 보았어요!!

 

가격, 크기, 위생 상태, 서비스 4박자가 모두 갖춰줘야 하는 어려운 숙소 잡기!!

 

제가 다녀왔던 오리엔탈 호텔 도쿄 베이를 추천할게요.

 

 

밤에 자기 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이 사진만 봐도 룸이 꽤 큰 것을 알 수 있죠?

 

오리엔탈 호텔 도쿄 베이를 왜 추천하는지 말씀드릴게요.

 

1. 게이요선이다.

 

도쿄역을 게이요선을 타면 환승 없이 바로 갈 수 있어요.

 

일본은 한국처럼 환승처리가 되지 않을 때도 있기 때문에

환승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2. 도쿄 디즈니랜드와 가깝다.

도쿄 디즈니랜드가 정말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게다가 디즈니랜드로 이동하는 셔틀 버스가 있어 편리하게 디즈니랜드로 갈 수 있어요.

 

 

 

3. 공항 리무진을 타면 숙소 앞에 내려준다.

 

'신우라야스 역' 가는 공항 리무진을 타면 숙소 앞에 똭! 내려준답니다.

공항에서 이동할 때 공항으로 갈 때 정말 편했어요.

 

 

 

 

 

4. 관광지인 도쿄 뿐만 아니라 일본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신도시 느낌의 동네였습니다. 그래서 출퇴근 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일본의 아파트가 어떻게 생겼는지 뭐하고 사는지 등을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가 되었어요.

 

 

 

5. 숙소 앞에 쇼핑몰이 있다.

 

숙소 앞에 쇼핑몰이 있어 음식점을 찾아갈 때 편했어요.

 

쇼핑몰에 맥도날드, 서브웨이, 스타벅스 2개가 있었어요!

 

 

 

 

6. 방이 넓다.

 

저는 4명 가족룸을 예약해서 사용했어요.

1인당 침대가 1개씩 제공되고 침대 간의 거리도 굉장히 넓었어요.

쇼파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 편의점에서 사온 음식을 가족들과 도란 도란 먹을 수 있었어요.

 

 

 

 

 

7. 가격이 합리적이다.

 

 

4명 2일이 40만원이었어요.

1인 1일 5만원이었습니다.

좀 싼 듯한 느낌이 들어서 불안했었는데 대만족이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호텔 서비스를 해주셔서 관광을 다녀오면 처음 상태로 깨끗하게 정리가 되어있어요.

엄마가 특히 엄청 좋아하셨답니다.

 

이 서비스를 받고 싶지 않으면 푯말이 있어요.

그걸 걸어놓으면 치우러 들어오지 않는답니다.

 

 

 

8. 공기 청정기와 발마사지기가 있다.

 

공기 청정기 틀어놓고 발마사지를 하면 그 날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

.

.

 

 

<낮에 창문으로 본 풍경>

 

<호텔 모습- 사실 블로그 포스팅 할 생각을 하지 않아 숙소 내부 사진이 이런 감성샷 밖에 없네요..ㅎ>

 

 

 

<야경이 좋아 창가에 앉은 민자매>

적다보니 장점이 이렇게 많네요!

숙소에 들어왔을 때 향기도 좋았고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mom's desk가 따로 있는 걸로 보아서는 애기들을 데리고 올 때의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는 곳 같았어요.

 

전 담에도 여기 이용할 의사 100%입니다.

 

오리엔탈 호텔 도쿄 베이 추천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